제 1장: 일반 조항
제 1조 [목적]
① 이 약관은 (주)제이앤포(이하 “회사”라 한다)가 Wearlab 웹 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②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적용됩니다.
제 2조(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말한다
3. “콘텐츠”라 함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항제1호에 따라 회사가 제작하여 홈페이지에서 제공 판매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 정보를 말합니다. 등」 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 문자, 음성, 소리,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표현된 데이터 또는 정보를 말한다.
4.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시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전자우편”이라 함은 인터넷을 통한 우편물 또는 전자매체를 이용한 우편물을 말합니다.
제 3조(사업자 식별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연락처를 포함), 팩스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공개합니다. 사용자.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 첫 페이지에 게시합니다.
제 4조(약관의 공표, 효력 및 개정)
① 회사는 이용자가 별도의 연결화면을 통하여 이 약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과 별도로 별도의 약관이나 정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개별 약관 또는 정책은 회원에게 본 약관과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상호 상충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개별 약관 또는 정책이 우선합니다.
③ 이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회사는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내용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 홈페이지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수정안으로. 다만, 약관의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변경될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사전에 부여하고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전자우편 기타 전자우편으로 개별 통지합니다. 수단.
⑥ 회사가 전항에 따라 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통지 또는 통지한 날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까지 회사가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면 승낙한 것으로 봅니다. , 이용자의 의사표시가 없으면 개정약관이 승인된 것으로 봅니다.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변경된 약관에 따른 서비스 제공이 제한되거나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⑦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콘텐츠산업진흥법」 및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가입을 위해 회원에게 통지할 사항이 있는 경우 회원가입 시 제공한 유무선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홈페이지 메시지, 팝업창 등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체 회원에 대한 통지를 14일 이상 회사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 및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2장 회원가입
제 6조(회원가입)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 약관의 내용을 숙지한 후 동의 의사표시를 한 후 회사가 제시하는 소정의 회원가입 양식에 해당 사항을 기입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라 이용자가 회원가입신청서에 기재한 모든 회원정보를 사실에 부합하는 실제 자료로 간주합니다.
③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승인 후에도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승낙이 불가능한 경우
2. 실명을 사용하지 아니한 경우
3.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4. 허위 내용을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5. 중복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
6. 과거 회사의 이용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하여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제외)
7. 기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⑤ 회사는 서비스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지장이 있는 경우 회원가입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 7조(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 제한)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가 이를 숨기고 회원가입을 하여도 회사는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8조(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회사 홈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회원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정보 수정 등 상당한 기간 내에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의무)
①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③ 전항의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다른 서비스의 부정한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이 본 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서 회원탈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한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아니하는 경우
3. 다른 이용자의 웹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 또는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유료 동영상(글, 사진, 동영상 파일 일체 포함)의 무단 사용
6.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정되는 명의변경이 확인된 경우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에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자격 상실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3장 서비스 이용
제11조(거래조건에 관한 정보의 표시)
① 회사는 다음의 항목을 콘텐츠에 표시합니다.
1. 콘텐츠의 명칭, 종류 및 내용
2. 환불기준 등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의 방법 및 효력
3. 소비자피해보상처리, 서비스에 관한 불만처리 및 소비자와 회사 간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4. 거래 조건
② 회사가 이미 전항 각 호의 사항을 회사 홈페이지, 이 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하여 공지한 경우에는 이를 별도로 게시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미성년자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이 계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을 미리 고지합니다.
제12조(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따라 콘텐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계약을 체결하기에 앞서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정확히 이해하고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1. 콘텐츠 목록 보기 및 선택
2. 콘텐츠 내용 확인
3. 결제하기 클릭
4. 주문상품 및 결제금액 확인
5. 결제수단 선택
6. 결제금액 재확인
7. 결제
②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하지 않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을 미납한 경우
2. 유료서비스 신청 총액과 예치금 총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3. 이용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기타 이용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곤란한 등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③ 회원이 본 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유료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6조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회원의 동의를 통지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동의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그것을 로 본다
④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한 확인 및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이 포함됩니다.
제 13조(결제방법)
① 회원은 유료서비스의 대금을 신용카드, 계좌이체, 인터넷계좌이체 등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각 결제수단은 결제수단의 특성에 따라 일정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② 미성년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보호자의 명의로 또는 보호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보호자는 회원의 동의 없이 체결된 아동(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③ 미성년자가 본인의 이름으로 유료서비스를 결제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유선 또는 무선으로 승낙을 확인할 수 있도록 보호자의 동의를 입증하는 서류를 제출하거나 보호자의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절차를 따르지 않을 경우 회사는 결제 금액을 보호자가 처분할 수 있는 재산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권리의 사용)
①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의 서비스를 구매한 대가로 이용권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③ 패스는 사용기간이 지나면 소멸되며,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라이선스에 오류가 있거나 라이선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삭제된 경우 회사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 내용을 확인한 후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이용권을 회복시키는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⑤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패스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회원에게 최소 30일 전에 이를 통지하며, 이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패스에 대해서는 환불 또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⑥ 회원탈퇴 시 이용권한은 소멸됩니다.
제 15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를 성실히 행사하고 의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유료서비스 이용 및 결제내역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⑤ 회사는 관계법령 또는 이 약관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6조(회원의 의무)
①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는 회원의 사용권은 회원 개인에 한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 또는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나머지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한 경우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정지하거나 상당한 기간을 공지한 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본인 또는 다른 회원의 아이디 및 개인정보를 사용, 공유하는 경우
2. 회원이 회사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3.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영리활동을 하는 경우
4.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경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5. 회원이 회사 홈페이지 내에서 사회의 안녕과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이와 관련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을 게시 및 유포하는 경우
6.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7. 회사 기타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제 17조(불법이용의 금지 및 차단)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이용으로 간주합니다.
1. 동일한 아이디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에 접속하는 경우
2. 본인의 아이디를 타인에게 이용하게 하는 경우
3. 자신의 아이디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거나 이를 광고하는 행위
4. 서비스 이용 중 복사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녹화하거나 녹화를 시도하는 경우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이용자가 적발된 경우 다음 각 호에 따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1차 적발 시 : 이메일로 통보
2. 2차 적발 시 : 이전의 경우와 동일한 방법으로 경고함과 동시에 서비스 제공을 중단함. 이 때 회원이 회사에 "재발방지 보증/보증서"를 보내시면 서비스 제공이 재개됩니다.
3. 3차 적발 시 : 3차 위반 사실을 전자우편 또는 유무선을 통한 통지, 서비스 제공 정지, 소명기간 30일,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 강제철회
③ 회원은 전항 제2호 및 제3호의 조치에 의한 서비스 제공의 중단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본 조 제2항에 따른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에 그 사실을 소명할 수 있으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이 입증된 경우에는 회원에게 회사는 서비스 제공이 정지된 기간 동안 회원을 이용합니다. 기간을 연장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수집·확인한 IP정보를 활용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판별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복사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동일한 아이디로 동시에 접속하는 경우 서비스 접속을 강제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본 조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변경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전기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및 교체
2. 정보통신망 장애
3. 기타 법적, 기술적 장애
③ 회사는 전항에 따라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그 사유와 내용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9조(정보 제공 및 광고 게재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공지사항, 전자우편, 유무선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신 거부 방법을 제공하며, 회원은 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광고를 회사 웹사이트 또는 회원이 회원가입 시 제공한 연락처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신 거부 방법을 제시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저작권)
①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기록, 복제, 편집, 전시, 전송, 배포, 판매, 방송, 상연, 2차 저작물을 제작할 수 없습니다.
제21조(개인정보 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하거나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자신의 계정임을 확인하기 위해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소유권을 확인합니다. 인증 실패 시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4장 기타
제 22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회원정보를 포함한 회사의 모든 데이터에 대해 보안상 필요한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다만, 위와 같은 기술적 조치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제3자가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방법으로 회사의 정보통신망 또는 관련 정보시스템을 공격하여 발생한 상황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콘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조(분쟁해결 등)
① 이 약관의 해석과 적용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의 관할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본 약관은 2022년 9월 2일부터 적용됩니다.